본문 바로가기

하늬바람,길을 걷다.

That is certainly a possibility.

 

운전학원 시뮬레이션 체험단이라니..

생경한 단어와 경험이라고 생각했다.허나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의 특성상 반드시 필요한 부분이 운전이었고 더는 망설일 이유가 없었다.

어떯게 저렇게 부산에 있는 나는 운전면허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좋은기회에 참여하게 되었다.

주최측에서 온 당첨메일,학원측과 연락해보라는 사연..

학원측과 스케줄을 조율했고 바로 어제 운전연습을 하러 서면 자동차 운전면허 학원으로 고고싱했다.

 운전에 관한한 여러분들이 더 잘아시리라 생각되는바.여러말보다는 사진으로 대신하겠다.

블로그박스에 나와있는 모집광고.현재도 모집중이다.

 

서면 굿 실내연습장.이곳은 모든 오피스 3층 건물에 위치한다.

 

구 밀리오레,현 디시티에서 서면교차로 방면으로 올라가다 보면 나옴.

 

 

 

 

 

 

우회전이 운전의 거의 전부라던 강사님의 말씀.기억에 남는다.

 

내 옆자리에서 열심히 연수중이던 어느분의 실루엣.ㅋ

나는 이날 감기 기운이 있어서 약속시간보다 30분 정도 늦게 도착했다.원래는 5일정도 운전 연수를 받는게 보통이라고 했다.

안그래도 짧았던 2시간의 교육을 1시간 30분정도의 체험으로 끝내버리니 시간의 촉박함이 없지 않았지만,

앞으로 운전을 주로 해야하는 일을 하게될 나에게 분명히 좋은 경험이었다.

당연히 실제 운전을 하는것이 운전 에는 도움이 될것이다.

개인적인 생각에는 방지턱을 넘을때나 급브레이크를 밟을때의 승차감등을 느낄수 있었다면 좋았을텐데..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다르게 생각하면 오히려 그런것 없이 편안하게 시뮬레이션을 하기 원하는 분들도 분명히 있으리라 생각된다.

각각 장단점이 있으므로 알아서 판단하시기 바라며,

핸들감과 기초 운전요령,도로운전 규정등을 실제 운전을 하기 전에 체득하기 좋은곳이라는 생각이다.

무엇보다도 강사님들의 세심한 설명이 기억에 남았다.귀에 쏙쏙 들어오는 설명.본인들의 일에 열정을 가지고 대한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만 지금은 서면점 같은경우 초기 단계인지 아직 정리는 안된 모습이었는데,곧 자리 잡히리라 믿는다.

예약번호 051-819-7503

'하늬바람,길을 걷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빛고을 광주  (0) 2015.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