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터리 쇼퍼/착한가게

신천맛집,청도불고기를 찾아서

 

 

어쩌다가 가지는 좋은사람들과의 맛있는 술자리는 자기 자신에게 응원을 보내는 일이다.

청초롬하게 밝은 쉽게 꺼지지 않는 마음속 속불꽃에게 꺼지지않게  응원을 보내는 일이다.

 

 

양꼬치 부산에서 종종 맛보았는데 이집에서 먹어본 고기는 비슷한 느낌이 났다.

처음에 소갈비살 간장과 기름장 두개를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외연과 달리 굽고나서의 맛에서는

특별한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다.

내가 미식가가 아니기 때문인 탓이 크다.

어쨌건 찍어먹은 소스에서 양꼬치의 향이 많이 낫기 때문에

부산의 추억을 소환할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양갈비 기름장 양념 (200g)을 먹어보았다.

소고기의 맛과 그닥 차이가 나지 않는 괜찮은 맛이었다.

 

 

고기도 고기지만 옥수수냉면이 참 괜찮았다.

냉면에서 느낄수 있는 특유의 신맛이 이집에서는 더했는데

거북스럽지 않은

고기를 먹은후의 텁텁함을 중화시켜주는 맛이었다.

 

 

중국 청도식의 불고기맛을 내켜하지 않는 사람이라면

돼지 막창을 추천한다.

일반 삼겹살집에서 먹을수 있는

그런맛이다.

 

 

계란 볶음밥을 마지막으로 이날의 식사를 마무리했다.

 

신천맛집,청도불고기의 가격대는 대체로 소고기 치고는 비싼편이 아니다.

홀도 넓은 편이어서 일반 고깃집의 시끄러움과는 거리가 멀다.

다만 서비스가 썩 내마음에 들지는 않았는데 차차 개선이 돼지 않을까 한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 괜찮은곳이다.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